아마 미국 동부나 남부 다른 지역에서 오신분들은 쇼핑몰마다 Chick-Fil-A를 볼 수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시애틀 다운타운, 노스게이트, SODO, 조지타운, 발라드 등 가면 맥도날드, 웬디즈, 파이브가이즈는 잘 보이지만, Chick-Fil-A가 보이질 않습니다.
현재(2018년3월) 제일 가까운 Chick-Fil-A 매장은 밸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보시면 사람들로 북적북적거리고 무슨 패스트푸드 가게가 가게밖에서부터 줄을 서서 먹는걸 처음 봤습니다. 이 정도로 인기가 있는데, 왜 시애틀엔 없을까요?
구글맵에서 Chick-fil-A를 검색해서 둘러보시면, 린우드, 커클랜드, 밸뷰, 노스크리크에 위치하고, 시애틀을 빙 둘러있습니다.
제일 큰 문제는 LGBT문제때문인데요. Chick-fil-A 회사에서 the biblical definition of the family unit를 지지하고, Same-sex Marriage를 반대하고, 반대하는 단체에 기부를 했습니다. 이 때문에 시애틀에 Chick-fil-A가 들어오는거에 대해 반대가 심했습니다.
그래서 유딕근처에선 매장을 쉽게 찾아볼 수 가 없는데요. 한편, 샌프란시스코에 2015년에 들어오고, 회사측에서는 2016년말에도 시애틀에 계속 확장할 계획이라고 언급했고, 2017년초에 2개의 매장이 더 생길거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