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Forbes에서는 시애틀을 미국에서 4번째로 안전한 도시로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이 통계는 산업재해, 교통사고 그리고 자연재해를 바탕으로 만든것이었죠. 그럼 주변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이나 강도는 얼만큼 일까요?
https://www.seattle.gov/police/information-and-data/crime-dashboard
위사이트에 들어가면 지도를 클릭하면서 실시간으로 범죄횟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범죄율에서는 유감스럽게도 상위10%를 찍습니다. 살인사건은 줄어들지만 폭행사건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링크)
그렇다면 시애틀에서 제일 안전한 동네는 어디일까요?
안전 TOP10
1. Carlton Park
2. Lake City
3. Bryn Mawr
4. Lavilla
5. Alki 서쪽부근
6. Roxbury Heights
7. Miller Park 쯤
8. North Queen Anne에 Seattle Pacific University 근처
9. North Beach Park 주변
10. Madison Park
안전한 지역은 위와 같고, 제일 위험한 지역은 관광지역이자 다운타운 중심인 Pike & Pine St입니다. 그리고 Pioneer Square에서 International District를 가로지르는 거리 Yesler 또한 안전하지않습니다. 그리고 다운타운에 Belltown도 피해야할 곳입니다. 그리고 워싱턴주에서 제일 위험한 도시는 Tukwila입니다.
그렇다면 저희가 있는 유딕은 어떨까요?
3년전 범죄율은 567/100,000 이라고나옵니다. 참고로 뉴욕에 할렘거리는 595/100,000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