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e Layout

Boxed or Wide or Framed

Theme Translation

Display Featured Slider

Featured Slider Styles

Display Trending Posts

Display Instagram Footer

Dark or Light Style

Powered by Blogger.

Contributors

Search This Blog

[볼거리] 다운타운 중고서점


유덥옆에도 중고서점이 하나있고, 유덥북스토어에도 세일할때는 책값이 쌉니다. 하지만 가격때문이 아닌 희귀아이템을 찾기위해 중고서점을 뒤져보는데요. 순위상관없이 다운타운에 있는 중고서점들을 나열해봤습니다.

1. Globe Bookstore


Globe Bookstore는 Pioneer Square에 위치한 작은 서점입니다. 빈티지나 고전 책들이 비교적 많은 곳입니다. Dr. Seuss, Nancy Drew 등등. 주인아저씨는 말이 굉장히 없는편이라, 불친절하다고 느끼겠지만, 때로는 신경안써주니까 내 맘대로 할 수 있다 싶네요.






2. Arundel Books



희귀한 책들이 많은 곳입니다. 더이상 출판 안되는 책들도 있고요. 옛날책중 특별한 에디션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가죽커버로 되어있는 책이죠. 철학책이 상대적으로 많은 곳입니다. 희귀콜렉션갤러리쪽을 볼려면 가방을 체크해야합니다.
인터넷으로 쉽게 책을 검색할수 있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3. Lamplight Bookstore


눈대중으로 비교했을때 1800~1980년대 책들이 많이 보인곳입니다. 값이 싼 $1 책 코너도 있어서 한번씩 확인하기 좋고요. 소설과 철학쪽에 숨겨진 좋은 책들이 있습니다.






4. Lionheart Book Store


이곳은 80년대이후 책들이 많은거같습니다. 소설배경으로 한 영화들 한번씩 있잖아요. 예를들어 스티븐킹이나 Arthur C. Clarke 등같은 시리즈작가들 소설들이 있습니다. 여기 오는 사람들이랑 주인이랑 보면 덕후이상의 수준으로 작가이야기하는데, 따라갈수가 없네요.




5. Left Bank Bookstore


1973년부터있던 중고서점으로 요즘 사회에 관해 강한 의견이 많은 책들이 많습니다. 장애복지, 페미니즘, 무정부주의, 인종, 이민, 성차별, 환경보호 그리고 미국원주민. 가게는 아주 작고, 카운터에서 가방체크를 권합니다.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Post a Comment

Follow @seattle_west_port